티스토리 뷰

맛집정보

암사역 맛집 제대로 입호강했네!

드림하우스 2016. 11. 25. 10:45

 

암사역 맛집 제대로 입호강했네!

 

 

 

 

 

암사역 맛집 전주단지네에서

뜨끈하면서도 국물이 시원한

통문어탕을 먹고왔어요~

 

여기가 원래 콩나물국밥이나

낙지요리로 유명한 곳인데

문어요리도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ㅎㅎ

 

 

 

 

 

 

 

암사역 맛집 전주단지네는

24시간 운영하는 음식점인데

월요일만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매장은 깔끔하면서도

입식과 좌식 모두 있는 곳이라

가족 외식장소 뿐만 아니라

모임장소로 이용해도 제격이겠더라구요 ^^

 

 

 

 

 

 

 

전주단지네 천호암사점의 메뉴는

위와 같이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뜨끈한 국물이 넘 땡겨서

통문어탕으로 주문했어요!

 

 

 

 

 

 

 

반찬들이 깔끔하게 나오고

서비스로 계란찜도 가져다 주셨는데

몽글몽글 예쁘게 나온게

맛도 고소하니 넘 좋았어요 ^^

 

 

 

 

 

 

이게 바로 암사역 맛집

통문어탕인데 비주얼 넘 좋죠~

 

양도 푸짐한데다

야채도 이것저것 들어가니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ㅎㅎ

 

 

 

 

 

 

 

 

얼큰하게 드시고 싶다면

다데기를 요청해서 넣어도 됐는데

저희는 본연의 맛 그대로 즐기고싶어

그대로 끓였답니다~!

 

큼지막한 문어 2개에

새우와 전복 홍합 등이 들어간 메뉴라

알차기도 했고 정말 비주얼 좋았어요 ^^

 

 

 

 

 

 

 

암사역 맛집 통문어탕에 들어가있는

문어는 이모님께서 직접

먹기좋게 잘라주셨는데요!

 

이게 또 너무 잘게 자르면

가져가서 먹기에 불편하다고 해서

처음엔 큼직하게 잘라주셨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가 앞접시에

국물과 함께 덜었구요~

 

더 먹기좋게 잘라서

시식에 돌입했답니다 +_+

 

 

 

 

 

 

이럴때 전주단지네에서

모주 한잔 빠지면 섭하겠죠~!

 

모주는 계피향 나는 술인데

달달한 맛이라 여성분들이

특히나 좋아할 맛이에요 ㅎㅎ

 

 

 

 

 

 

 

이렇게 문어와 전복 등

와사비 간장 소스에 찍어서 먹는데

문어 자체 식감이 부드럽기도 했고

야들야들한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거기에 해물들이 여러가지 들어가

국물 맛이 시원한게 술한잔하며

먹기에 좋은 메뉴였구요 ^^

 

 

 

 

 

 

 

암사역 맛집에서는

통문어탕을 다 먹고나서

우동사리도 추가해서

먹을 수 있었거든요~~

 

우러난 국물에 우동사리까지

추가해서 알차게 먹고왔어요 ㅎㅎ

 

 

 

 

 

 

이렇게 우동사리에

김치를 올려서 먹어보니

진짜 맛있었구요!!!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메뉴다 보니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모임을 가지고 싶다면

암사역 맛집 전주단지네에서

가볍게 술한잔 하면서

통문어탕 드셔보세요~

 

 

 

 

 

 

T. 070-8866-7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