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맛집 존맛 * 내 입맛에 딱이야~!






오랜만에 대구에 사진 친구를 만나서 놀다가

맛있는 점심을 먹었어요~!


점심메뉴가 맛있었던 무한갈비만세란 곳인데요

돼지불고기백반이 완전 존맛이였던 대구 맛집이였어요 ㅎ








대구 맛집 무한갈비만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였는데요

런치 메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더라구요







대구 맛집 셀프바도 있었는데요

고기집이다보니 고기 먹는 분들위한 곳 같았어요

라면도 쌓여있던데 저것도 고기 먹는 분들을 위한 

무한리필인거 같았구요 ㅋ








대구맛집에 가게는 룸도 4개 있구 가게 안도 넓어서

회식장소나 사람들 놀러오기 좋겠더라구요 ㅎ







저희는 대구 맛집에서 돼지불고기백반이랑 돼지 두루치기를 먹었어요 ㅎ







계란말이, 김치, 파래, 열무김치 등등이 반찬으로 나왔는데

완전 존맛이더라구요 ㅎㅎ







일단은 대구 맛집 존맛인 돼지불고기백반인데요

비빔밥같이 나오더라구요 ㅎ







그리고 함께 나온 고추장물인데요 

저는 처음보는데 대구 쪽에선 이렇게 먹기도 하나봐요 ㅎ

짭짤한 맛이 진짜 딱 비벼 먹으면 존맛이더라구요 ㅎ








요로코롬 고추장물을 넣어서 쓱쓱비벼서

크게 한숟가락 떠먹으면 진짜 존맛!! 

고추장물이 완전 간이 딱 맞아서 

정말 완전 맛있더라구요 ㅎㅎ







함께 시킨 대구 맛집 존맛 돼지두루치기인데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완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ㅎ








맛도 비주얼 못지 않게 존맛이였는데요

약간 매콤하면서 부드럽게 씹히는게 진짜 존맛이더라구요 ㅎ


친구랑 모다아울렛에서 쇼핑하고 

대구 맛집 존맛인 무한갈비만세에서

맛있는 점심도 먹고 잘 놀았네요 ㅎ


존맛인 불고기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대구 맛집 존맛인 무한갈비만세에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




T. 053-587-2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