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역 고기집 # 이수역 삼겹살 여기가 진리지~!

 

 

 

 

 

 

이수역 고기집 고을래제주흑돼지에

다녀오게 됐어요 ㅎㅎ

 

여기는 2인분을 주문하면

2인분이 더 나오는 곳이라

요즘들어 자주 간답니다~~

 

 

 

 

 

 

보이시겠지만 이수역 고을래에서는

흑돼지 생구이나 오겹살 등을

2인분 주문하면 2인분이 추가제공돼

총 4인분을 먹고올 수 있어요!!

 

 

 

 

 

 

 

고을래제주흑돼지는

넓게 입식테이블도 자리하고 있지만

옆쪽으로 좌식테이블도 마련돼 있어

이수역 삼겹살 맛집으로 모임이나

회식 등도 많이 이용된다고 하네요 ^^

 

 

 

 

 

 

 

이수역 고기집 안쪽에는

야채텃밭도 준비되어 있어서

기본찬들은 처음에 차려지지만

모자른 반찬들은 나중에

알아서 가져다 먹으면 됐어요~

 

 

 

 

 

 

고을래제주흑돼지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저희는 이수역 삼겹살 맛집이라

삼겹살 하나만 먹느냐

아님 모듬으로 먹느냐 고민하다

결국 가격대 똑같은

흑돼지 모듬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이수역 고기집에서는

꽤 깔끔하게 기본반찬이 세팅됐구요~

 

조금 뒤에 저희가 주문한

이수역 고기집 흑돼지 모듬이

등장했습니다 ^^

 

 

 

 

 

 

불판은 먼저 충분히 달군뒤에

김치와 제주 멜젓소스를 올리고

고기와 양파를 그 뒤에 올렸거든요~

 

고기 두툼두툼한거 보이시죠 ㅎㅎ

 

 

 

 

 

 

 

이수역 삼겹살 맛집은

흑돼지고 오겹살이고

고기가 워낙 두툼한 편이라서

고기를 잘라준뒤 안까지

바짝 익혀줘야했어요~!!

 

 

 

 

 

 

와중에 김치찌개가 나왔는데요~~

 

이수역 고기집에서는

고기를 주문하면

김치찌개와 된장찌개 중 선택해서

한가지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었어요!

 

 

 

 

 

 

 

명인이 만든 김치로

찌개를 끓였다고 하더니

새콤한 김치찌개 맛이 일품이었구요~

 

고기도 어느새 노릇노릇 완성됐습니다 ^^

 

 

 

 

 

 

구운김치에 싸서

제주 멜젓소스에 찍어먹거나

쌈무에 올려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더라구요~!

 

이수역 고기집 가시면

흑돼지와 오겹살을

모두 맛볼 수 있는 모듬으로

한번 주문해 드셔보세요 ^^

 

 

 

 

 

 

T. 02-599-4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