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등포 맛집 존맛 무한갈비만세 최고~!

 

 

 

 

 

 

날이 참 많이 따뜻해졌네요~ ㅎ

날씨도 따뜻해지니

요새 바깥 활동을 자주 하게 되는데요

 

맛있는 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영등포 맛집 무한갈비만세에 가보시는건 어떠신가요? ㅎ

 

 

 

 

 

 

 

 

영등포 맛집 존맛인 무한갈비만세는

14,000원이면 2시간동안

숯불돼지갈비, 숯불삼겹살, 떡갈비, 갈매기살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ㅎ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돼있구요

런치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근처에 계신분들은 점심 먹기 좋겠더라구요~ ㅎ

 

 

 

 

 

 

 

 

샐러드, 파저리, 쌈채소, 양파슬라이스등

기본 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오구요~

 

 

 

 

 

 

 

 

영등포 맛집 존맛 무한갈비만세에서는

고기가 준비되기 전에

특이하게 떡볶이도 주시는데

이 떡볶이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숯으로 구어 더 맛있는

영등포 맛집 무한갈비만세! ㅎ

 

 

 

 

 

 

 

영등포 맛집 존맛인

각각의 고기들이 먼저 나오구요~

 

이제 맛나게 구워줘야겠죠? ㅎ

 

 

 

 

 

 

 

 

양념이 된 숯불돼지갈비라

타지않게 잘 뒤집어 주는게 중요했어요~

 

이리저리 잘 뒤집어주며

맛나게 구워 줍니다~ ^^

 

 

 

 

 

 

 

영등포 맛집 존맛 무한갈비만세 ㅎ

떡갈비부터 먹어 봤는데 두툼한게

씹히는 식감 하며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삼겹살, 양념갈매기살도 맛있었지만

숯불돼지갈비가 정말 맛있었어요~!!!

쌈으로 한쌈해서 먹고~ ㅎㅎ

 

그리고 영등포 맛집 존맛인 무한갈비만세에서

더 먹고 싶은 고기는

직원분에게 말씀하시면 더 가져다 주세요~

 

저희는 참 맛있었던 숯불돼지갈비로 시켜서

열심히 먹었답니다 ㅎㅎ

 

 

 

 

 

마무리는 매콤새콤한 비냉으로~!

영등포 맛집 무한갈비만세에서는

후식메뉴로 먹을 수있어서

가격과 양이 딱 알맞더라구요~ ㅎㅎ

 

정말 배 부르게 맛있게 먹었더니

참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ㅎ

 

여러분들도 맛있는 고기를

마음껏 드시고 싶으시면

영등포 맛집 무한갈비만세에 가보세요~ ^^

 

 

 

 

 

 

 

서울시 영등포구 가마산로 496

T. 070-4808-1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