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남 수진역 맛집 퀄리티가 남달라!

 

 

 

 

 

성남 수진역 맛집 무한갈비만세에서

숯불돼지갈비에 숯불꽃목살

떡갈비 갈매기살까지 무한리필로

먹고왔는데 퀄리티도 남다르고

맛도 넘 좋더라구요 ㅎㅎ

 

여기 추천할게요!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들이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곳인데

고기 질이 넘 좋았구요~~

 

 

 

 

 

 

 

14세 이상 14,000원이면

4가지 고기를 원없이

먹고올 수 있었어요~!

 

성남 수진역 맛집은

카운터 옆쪽으로 셀프바도 있어

라면을 가져다 먹을 수도 있었고

모자른 반찬도 알아서

가져다 먹을 수 있었답니다 ^^

 

 

 

 

 

 

 

매장도 꽤 넓은 편이라서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 이용해도

무방해 보였구요!!

 

테이블마다 고기를

맛있게 구워먹는 법이 붙어있는것도

눈에 띄었어요 ㅎㅎ

 

 

 

 

 

 

 

저희는 무한리필로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기본세팅으로

양파와 쌈채소 콩나물파절이

라볶이를 가져다 주셨어요!!

 

그리고 무한리필 고기인

숯불돼지갈비와 숯불꽃목살

떡갈비 갈매기살까지

준비가 되었죠 ^^

 

 

 

 

 

 

성남 수진역 맛집에서

테이블마다 붙어있는

고기 맛있게 먹는법을 보니

숯불돼지갈비부터 구워주라길래

그것부터 구워주기 시작했어요~

 

 

 

 

 

 

 

숯불의 화력이 좋은 편이라

고기가 금방금방 익었는데요!

 

양념된 돼지갈비라

타지않게 구워주는게 관건이었어요 ㅎㅎ

 

 

 

 

 

 

 

와중에 기본으로 나온 라볶이가

먹음직스럽게 끓어서

앞접시에 덜어 먹었거든요~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양념자체가

맛있는 편이라 고기가 무한리필만

아니었어도 더 달라고 했을거에요 ㅠㅠ

 

 

 

 

 

 

 

그래도 고기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니

욕심내지 않고 고기에

올인하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드디어 숯불돼지갈비가 다익고

더이상 타지않도록 가장자리로

안전하게 빼놨습니다~!

 

 

 

 

 

 

그리고 양파절임과 함께 먹었는데

무한리필 고깃집이라 솔직히

별 기대없이 고기를 먹었거든요...

 

근데 육질도 꽤 좋은 편인데다

육즙도 풍부하고 고기가

양념이 잘 배어있어

넘 맛있는거 있죠 >_<

 

 

 

 

 

 

그렇게 성남 수진역 맛집에서

숯불돼지갈비를 넘 빨리 흡입하고

뒤에 남은 고기들은 한꺼번에

다 구워줬답니다 ㅎㅎ

 

얼른 먹고싶어서....

 


 

 

 

 

 

떡갈비 같은 경우에는

너무 자주 뒤집어주면

으스러진다고 하셔가지구

고기마다 다르게 뒤집어주고

구워주고 익혀주는게 힘들었어요..!

 

그치만 먹기 위해서라면 ㅠㅠㅋㅋㅋ

 

 

 

 

 

 

 

그렇게 노력 끝에

완성된 고기들을 보니

노릇노릇 완전 먹음직스럽게

잘 익은거 있죠 ㅎㅎㅎ

 

 

 

 

 

 

 

고기들이 쫄깃하기도 했고

특히나 전 갈매기살이

전문점에서 먹는 갈매기살보다

너무 맛이 좋아서

숯불돼지갈비와 갈매기살은

3~4번 리필 해먹은거 같아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

 

 

 

 

 

 

식사메뉴로 물막국수도 먹었는데

메밀면이라 그런지 식감이 부드러웠고

시원한게 고기와 함께 먹기에도

넘 좋았어요~~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성남 수진역 맛집 무한갈비만세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고기들

원없이 드셔보고 오세요 ㅎㅎ

 

 

 

 

 

T. 031-722-2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