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 한정식 맛집 회한정식 제대로네~♪

 

 

 

 

 

 

여수 한정식 맛집 어부사시사에 다녀오게 됐어요 ㅎㅎ

여수에 놀러간다면 생각보다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데

먹방도 빠질 수가 없겠죠?ㅎㅎ

 

 

 

 

 

 

여수 어부사시사는 여수 엑스포 맛집 지정업소이기도 해요

모범음식점으로도 인정받아 깔끔한 곳이에요

 

 

 

 

 

 

수산물원산지표시 우수음식점으로도 선정이 되

깔끔하고 싱싱한 해산물과 한정식을 즐길 수가 있어요!!

 

 

 

 

 

 

여수 한정식 맛집 어부사시사는

식사를 할 수가 있는 곳들이 룸으로 되어 있어요

 

가족들이나 모임이 있을때 방문해도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겠더라구요 ^^

 

 

 

 

 

 

메뉴는 위에 보이는 메뉴판을 보면

몇 가지 메뉴들이 있는데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어부사시사에서 추천해준 엑스포 사시미로 주문을 했어요 ㅎㅎ

 

 

 

 

 

 

초반부터 상차림이 푸짐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여수 한정식 맛집답게 상차림이 푸짐한가봐요 ^^

 

상차림은 여러번에 나눠져서 나오는데

첫 테이블에서는 싱싱한 해산물 메뉴들부터 세팅이 됐어요

 

 

 

 

 

 

그 와중에 오리고기와 초밥도 있었어요 ㅎㅎ

어부사시사는 횟집이지만

푸짐함 한정식 메뉴들이 있어

고루 먹을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래도 첫번째 테이블에서는 해산물이

가장 돋보이는 메뉴들이더라구요 ㅎㅎ

 

자숙새우와 관자, 연어회, 참치타다끼, 숭어회, 성게알도 있고

전복과 소라, 해삼, 멍게도 먹을 수가 있었어요

 

그리고 여수 어부사시사에서는

식물동추하초로 불리는 초석잠이란 것도 있는데

이건 부모님께 양보해드렸어요 ㅎㅎ

 

 

 

 

 

 

처음에는 육회인줄 알았는데

참다랑어가 고소하게 참기름에 묻혀져서 나왔더라구요

 

잎새삼도 뿌리부터 잎까지 한입에 먹을 수가 있었는데

효과가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쫄깃한 광어회까지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두번째 상차림에서는 메인인

모듬회와 홍어삼합, 산낙지가 나와서

먹을 수가 있었어요 ㅎㅎ

 

모듬회가 돌맹이 위에 세팅이 되서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더라구요

 

 

 

 

 

 

잘삭힌 홍어가 그렇게 맛있다는데

냄새도 잘 안나고 먹기 좋았던 홍어삼합을 먹고

고소하고 쫄깃한 산낙지도 먹었어요 ㅎㅎ

 

 

 

 

 

 

어부사시사가 여수 한정식 맛집답게

세번째 테이블에서는 한정식이 정말 푸짐했어요 ㅎㅎ

이번에도 테이블 가득 세팅이 되더라구요

 

인절미떡튀김과, 은행구이, 떡갈비,

국물이 시원한 홍합탕 등 따뜻할 때 먹으니깐 더욱 맛있어요

 

 

 

 

 

 

양념이 묻혀진 낙지호롱도 쫄깃하더라구요 ㅎㅎ

바삭한 모듬튀김과 알밥까지도

배가 불러서 혼났어요 ^^

 

 

 

 

 

 

여수에서 맛볼 수가 있는 금풍생이구이와

전복, 새우구이까지도 일품이더라구요

 

요 3가지 메뉴 중에서 추천한다면

전 금풍생이구이를 제일 추천하고 싶더라구요

 

 

 

 

 

 

마지막에는 깔끔한 국물맛이 일품인 지리탕이에요

맛이 시원하니 반찬들이랑 밥한공기 금방 뚝딱했어요 ㅎㅎ

 

매운탕으로도 선택이 가능한데

지리탕이 깔끔한 국물맛에 먹기가 좋더라구요^^

 

푸짐한 회와 한정식이 맛있던 여수 한정식 맛집 어부사시사

가족들이랑 맛있게 잘 먹고 온 곳이랍니다

 

 

 

 

T. 061-652-0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