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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족발전문점) 술집창업비용 얼마나 들까?

 

족발전문점 '족발야시장' 테이블 12개로 매출 2억 돌파

 

 

 

 

 

 

 

누구에게나 일상생활은 선택의 연속이죠.

하나를 선태갛게 되면 반드시 하나는 포기하기

마련인데, 경제학에서는 이러한 선택의 비용을

'포기한 다른 선택에 대한 가치'로 측정하고

이를 기회비용이라고 합니다.

 

즉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자원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없고 하나를 선택할 수 밖에

없는 것이죠.

 

 

 

 

 

 

 

 

창업을 시작한 사람들은 투자비용과 매장운영 사이에서 갈등을

가지기 마련인데요. 투자비용을 높일 수 있다면 좀더 큰 매장 운영을

통해 많은 사람들을 불러 모으고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지만

낮은 투자비용으로는 한정적인 매장 사이즈의 운영으로 결국

매출에도 한계를 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매장 운영의 효율을 높이는 방식으로 사업을

영위하는 것을 어떨까요?

 

작은 매장에서 기회비용을 줄이는 방법으로 홀 운영과

테이크아웃을 동시에 제공하며 매출을 올리고 있는

브랜드들이 바로 그 사례입니다.

 

 

 

 

 

 

 

 

대표적인 예로 족발전문점 & 술집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은

홀 운영과 테이크아웃, 스마트한 홈서비스 등의 운영방식을 통해

수유점의 경우 테이블 12개로 매출 2억원을 돌파한 획기적인 운영

전략을 선보였습니다.

 

판매채널을 다양화해서 홀을 비롯해 테이크아웃 및 딜리버리 서비스 등

모든 판매채널을 접목 시킨 것이죠.

 

 

 

 

 

 

 

 

이와 함께 IT 발달로 인해 각종 SNS와 배달 어플리케이션 등이

성행하고 있다는 점을 빠르게 캐치해 작은 매장에서도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판매전략으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데에 대한

근본적인 원인은 족발전문점 '족발야시장'의 차별화된 맛의

비법에 있습니다.

 

3년 숙성된 장맛으로 기본에 충실한 족발전문점 '족발야시장'은

즉석에서 바로 삶아 깨끗하고 풍미 좋은 맛으로 프리미엄

족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족발전문점 술집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 관계자는 "소점포 고수익의

가장 바람직한 모델로 오랜 기간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으로 창업 시장을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는데요.

 

한편 족발전문점 '족발야시장'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 : 1522-4969 / http://족발야시장.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