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쌈체인점 :: 보쌈창업 어느 상권도 OK

 

 

보쌈체인점 보쌈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 어느상권에도 OK! 스마트홈 서비스 지원

 

 

 

 

 

 

 

국민 야식 메뉴로 대표되는 족발, 보쌈은 계절이나 유행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아 외식 창업시장에서도 늘 인기만점인 아이템이죠.

 

유난히 배달이 많은 족발, 보쌈집의 특성상 최근에는 마케팅

경쟁이 더해지며 시장은 더욱 치열해졌습니다.

 

 

 

 

 

 

 

 

 

이제는 족발, 보쌈집을 창업할 때 맛 뿐만 아니라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는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도 평가해야 하는 시대인데,

스마트홈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보쌈체인점 보쌈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은 어느 상권에 매장을 오픈해도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보쌈체인점 보쌈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은 깨끗한 육수로 즉석에서

바로 삶아 깨끗하고 풍미 좋은 족발의 맛을 자랑합니다.

 

신선한 재료와 3년 이상 자연 숙성된 국내산 재래장만을 사용하여

건강한 레시피의 족발을 만들고 있죠.

 

 

 

 

 

 

 

 

 

특히 보쌈체인점 보쌈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은 최근 배달의 방식이

전화주문 뿐만 아니라 온라인 주문, 배달 앱 등으로 확대되고 있는 것에서

착안해 스마트홈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누구나 알고는 있지만 혼자 하기는 어려운 SNS, 바이럴지수,

블로그 운영 등을 본사에서 적극 지원해 높은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맛집을 검색하거나 배달 앱의 후기를 본 후 주문을 하는

고객들이 많기 때문에 매출을 상승시키는 데 큰 도움을 주고 있죠.

 

 

 

 

 

 

 

 

 

실제로 대부분 매장에서는 전체매출 중 포장 및 배달 매출이 50% 이상

차지하고 있다는 것이 본사 관계자의 설명인데요.

 

매장 규모와 상권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매출을 올릴 수 있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오랜 시간 운영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참고로 보쌈체인점 보쌈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 수유점은 월 2억원의

매출을 올렸는데 그 중 포장과 배달 매출이 1억 2,800만원 가량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쌈체인점 보쌈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 관계자는 "족발, 보쌈창업은

이제 맛의 노하우뿐만 아니라 매출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마케팅 노하우가

경쟁력이 되고 있다"면서, "온라인과 모바일 상의 후기들을 통해 음식을

주문하는 요즘 소비자들에 맞춰 스마트홈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와 동시에 매출 역시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문의 : 1522-4969 / http://족발야시장.com

 

 

 

 

보쌈체인점 :: 보쌈창업 족발야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