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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술집창업 * 실내포차창업 성공전략은?

 

'별대포', 소주 1잔 500원 마케팅으로 고객 유입 활성화

 

 

 

 

 

 

 

장기적인 불황의 여파로 인해

자영업 시장도 꽁꽁 얼어붙은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불황 속에서도 호황을 누리는 아이템은

분명히 존재하기 마련이며 새롭게 창업을 시작하는 단계에

있는 이들이라면 이러한 아이템을 눈 여겨 살펴야 하죠.

 

 

 

 

 

 

 

특히 매장 운여을 진행함에 있어서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게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재방문을 유도하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그래야 장기적인 매장운영에도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매장 운영을 진행하는 가맹점주 스스로도

자부심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따라서 앞서 설명한 이러한 조건을

모두 충족하고 있는 브랜드를 선택해야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기대할 수 있고

불경기에 창업을 하더라도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죠.

 

 

 

 

 

 

 

특히 이 가운데서도 가장 두드러지는

브랜드가 있는데 바로 소규모술집창업 '별대포' 입니다.

 

실내포차창업 '별대포' 는 요즘 같은 불황 속에서도

높은 수익을 올리는 주점 창업 프랜차이즈에요.

 

 

 

소규모술집창업 * 실내포차창업 별대포

 

 

 

 

 

소주 한잔에 500원이라는 마케팅으로

고객 유입을 활성화 하고 있으며

이렇게 유입된 고객은 그대로 매출을 높이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답니다.

 

수익률이 좋은 브랜드로 창업을 시작하려는 이들이

소규모술집창업 '별대포' 에 주목하는 이유죠.

 

 

 

 

 

 

 

고객들이 실내포차창업 '별대포' 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이유는 차별화된 메뉴와

인기 메뉴를 집중적으로 구성한 데에 있습니다.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방식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기 때문에

재방문율이 높으며 메뉴 구성상 조류독감이나 구제역 등

식자재 파동에 영향을 받지 않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

안정적인 운영을 기대할 수 있어요.

 

 

 

 

 

 

 

소규모술집창업 '별대포' 의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주류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소주 한잔 500원이라는 마케팅으로 극대화 하여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개을 매장으로 쉽게 유인해 높은 매출을

이끌어 내고 있다" 고 설명했죠.

 

 

 

 

 

 

 

그리고 이어 "단순히 저렴한 주류 판매에서

그치지 않고 인기 메뉴를 집중적으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게 어필하는 운영 방침으로

고객들의 재방문율을 크게 높이고 있다" 고

매장 운영 방식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습니다.

 

 

문의_ www.daepo.kr / 02-916-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