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족발체인점> 족발집창업 시작은 어떻게 하죠?


족발체인점 & 족발집창업 브랜드 선택 기준은?








야식의 대표메뉴였던 족발이 수요층이 넓어지면서

주요 상권에서도 족발체인점이 크게 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족발체인점은 대부분 단일 메뉴로 운영되거나

메뉴 가깃수가 적어 운영이 편리하다 보니 예비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업계세어도 족발 관련 브랜드가 대거

생겨나면서 카페형 인테리어와 이색적인 메뉴를

앞세워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는데요.


이에 대부분의 예비창업자들은 브랜드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에 창업전문가들은 "족발체인점 브랜드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다른 어떤 것보다 고객들의 입맛을 한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특별한 맛'에 주목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는데요.


족발체인점 족발집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의 경우는

3년 묵은 재래식 장을 베이스로한 특별한 맛으로

주목 받는 브랜드입니다.










보통 족발체인점이 2~30년 오래 묵은 족물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위생상에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족발야시장'은 깨끗한

육수로 즉석에서 바로 삶아 깨끗하고 건강한 족발을 선보이며

3년 묵은 숙성장을 사용하여 전통의 깊은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오리지널 족발을 시작으로 직화불족발, 보쌈, 냉채족발과

두 가지 메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와 쟁반막국수,

해물김치전, 해물순두부 등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입니다.









족발체인점 족발집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의 경우, 홀 운영과

함께 테이크아웃 판매 비중이 높은데, 본사가 연계 지원하는

스마트홈 서비스를 통해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족발체인점 족발집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의 관계자는 

"맞춤형 창업으로 소규모에서부터 대형 평수까지 맞춤형

창업이 가능하다"라고 전하며, "본사에서 제공하는 비법과

간단한 레시피로 전문 주방장이 아니더라도 손쉽게 조리가

가능하여 초보 창업자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문의전화 1522-4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