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킨창업비용 * 치킨체인점창업 탁월한 선택은?!


치킨창업 치킨체인점창업 '치킨더홈', 친환경 치킨으로 독자적인 영역 구축, 치열한 경쟁 탈피









봄이 되면서 사업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려는

예비사업자들이 많은데요. 지금 시작해야 곧

다가올 여름 성수기 효과를 얻어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죠. 특히 여름이 치맥의

계절인 만큼 치킨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사업자들은 상당수에 이르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부터 저가형 치킨체인점까지

너무나 많은 브랜드가 밀집되어 있는 까닭에 사업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가 부족한 초보사업자들은 혼란이 올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현명한 예비사업자들은 선택과 집중을 통해

검증된 수익성을 갖춘 브랜드로 시작하는 것이 유리한데요.








그러한 점에서 주목해봄 직한 브랜드라면 치킨창업 브랜드

'치킨더홈'을 들 수 있습니다. 이곳은 흔한 치킨전문점이

아닌 친환경 치킨이라는 명확한 브랜드 컨셉트를 내세우며

치열한 경쟁을 탈피해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블루오션 시장을 개척해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인 것이죠.








이처럼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국민 간식, 국민 요리인

치킨에 웰빙트렌드를 더하면서, 치킨체인점창업 브랜드

'치킨더홈'은 브랜드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친환경 무항생제 닭을 진공

텀블러 방식의 육계가공시스템으로 숙성해 속살까지

맛있게 구현한 것이죠.









여기에 175℃고온에서 순식물성 카놀라유와 고소한 현미유를

결합한 치킨창업 브랜드 '치킨더홈'의 전용유를 사용해 정성껏

튀겨 최상의 육즙과 육질을 보전하고 있어 그 맛과 품질이

뛰어납니다. 이러한 메뉴경쟁력을 통해 '치킨더홈'은 주 소비

계층인 3~40대 주부들의 최대 관심사인 먹거리 안전 문제를

해소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했죠.









그 밖에도 최근 '치킨더홈'은 치킨시장의 황제가 되고자 

트로트계의 황제 가수 태진아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채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는데요. 여타 경쟁업체들이

아이돌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채용하고 있지만 '치킨더홈'은

대중들과 오랫동안 함께 해 더욱 친숙한 태진아를 모델로

내세워 보다 오랫동안 대중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치킨체인점창업 브랜드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한 집 건너

한 집이란 말이 무색할 정도로 치킨시장은 포화상태를

거듭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때문에 웬만한 경쟁력으로는

살아남기가 어렵다"면서, "그러한 점에서 웰빙치킨을

선도하고 있는 명확한 브랜드 컨셉트의 치킨더홈은 치열한

경쟁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장알 개척해나갈 수 있는 브랜드라

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랫동안 매장을

운영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 주목해봐야 한다"고 자부했습니다.






문의전화 080-420-9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