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자본장사 - 철판요리창업 프랜차이즈 부문 1위!

 

선호도 높은 소자본장사 철판요리창업 '지지고' 인기

 

 

 

 

 

 

경기 불황으로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창업 시장에서 9년간 독자적 입지를

다져온 소자본장사 철판요리창업 '지지고'가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에서 프랜차이즈(컵밥)부문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컼밥전문점 소자본장사 철판요리창업 '지지고'는

숙대, 홍대, 인하대 등 각 지역의 대학가에서

장수 프랜차이즈로 꾸준히 높은 매출을

유지하며 경쟁력을 인정받는

컵밥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고자 마련한 자리립니다.

소자본장사 철판요리창업 '지지고'는 장수 프랜차이즈로서

우수성을 입증받은 것은 물론,

불황 속에서도 탄탄한 입지륵 축하며

프랜차이즈 시장의 좋은 모범사례가

되고 있다는 점을 높이사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소자본장사 철판요리창업 '지지고' 가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프랜차이즈 시장의 현실속에서도

9년간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합리적인

가격돠 더불어 '지지고' 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차별화를 이뤘기 때문입니다.

주문 즉시 눈 앞에서 펼쳐지는 철판 요리 쇼는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며, 흔한 덮밥 형태가

아닌 다양한 철판 볶음밥 메뉴 덕분에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데 성공했습니다.

 

 

 

 

 

 

또한 간편식을 선호하는 2030세대의 니즈를

저격한 아이템으로서,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특히 요리 경험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조리 기술을

전수받을 수 있고,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예비창업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소자본장사 철판요리창업 '지지고' 관계자는

"2018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를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

'지지고'를 오랜 시간 성원해주신

고객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며 "9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 고 전했습니다.

 

 

 

 

 

(문의 1899-2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