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컵밥창업 // 컵밥체인점 '지지고' 요즘 핫 해!

가성비 좋은 컵밥창업 컵밥체인점 '지지고' 대학가 인기몰이 중

 

 

 

 

 

 

 

창업에 앞서 알맞은 상권과 입지를

선정하기 위해서는 메인 고객층을 분석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핵심적으로 공략할 고객층을 설정한 후,

이들이 주로 활동하는 상권이나 밀집 지역에

매장을 개설하게 되면 매장 오픈 초기부터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모여드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핵심 고객층을 설정할 때에는 단순히

고객들의 성별이나 연령층을 반영하는 것에서 나아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이나 트렌드를 반영해야 합니다.

처음부터 고객층을 폭 넓게 설정하는 것보다는

세분화를 통해 접근성을 확대해 나가는 방법이

치열한 외식시장의 경쟁속에서 살아남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인 가구 및 혼밥족을 메인 고객으로

한 컵밥전문점 컵밥창업 컵밥페인점 '지지고'는 최근

소비시장의 트렌드로 떠오른 싱글족을

공략하는 전략으로 브랜드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사례입니다.

기존의 컵밥이 지니고 있는 저렴한 가격대와

낮은 퀄리티의 음식이라는 이미지에서 탈피,

트렌디하면서도 뛰어난 가성비를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컵밥창업 컵밥체인점 '지지고'는 주문 즉시

처판 위에서 직접 조리하는 방식으로 철판요리의

맛을 지키고, 고객들에게는 보는 즐거움을

더해주며 각인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철판요리를 떠올리게 하는 강렬한 인테리어와

스타일리시한 메뉴구성으로 한번 방문한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입니다.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컵밥창업 컵밥체인점 '지지고'는 1인 가구 및

혼밥족을 공략하며 대학가 상권부터

오피스지역, 주거밀집 지역 등 다양한 상권에서

고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젊은 고객층의 유동이 높은

대학가 상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실제로 컵밥창업 컵밥체인점 '지지고' 중앙대점의

경우 식사 시간이 되면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빠르게 주요 고객층을 확보 하고 있습니다.

 

 

 

 

 

 

컵밥 프랜차이즈 컵밥창업 컵밥체인점 '지지고'의

관계자는 "상권을 먼저 설정하고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기 보다는 창업아이템에 따른

고객층을 분석하고, 매장 입지를 선정하는 것이

창업의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

라며 "지지고의 경우, 최근 가파른 증가세에

있는 1인 가구 및 혼밥족을 공략해

대학가 상권을 물론 오피스, 주거지역 등

다양한 상권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고 말했습니다.

 

 

 

 

(문의 1899-2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