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킨 브랜드 순위 & 소규모창업아이템 먹거리안전 불감증 해소!


치킨 브랜드 순위 '치킨더홈', 하림 100% 자연실록 친환경 치킨으로 인기몰이







언제든 원하는 음식을 비교적 쉽게 먹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지만, 반대로 그 부작용도 상당하다는

후문이죠. 과도한 경쟁구도로 업체의 이익 또는

유행을 쫓아 가벼운 맛과 품질의 먹거리로 소비자들의

먹거리안전 불감증을 높이고 있는 것입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외식시장은 신뢰할 수 있는 먹거리로

승부하는 곳들이 불황임에도 끄떡 없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몸에 직접적인 영향를 끼치는 만큼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자 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제대로

충족시키고 있단 점이 그 이유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치킨 브랜드 '치킨더홈' 도 그러한 브랜드들 중 하나로 통하는데요.

먼저 소규모창업아이템 '치킨더홈'은 최신설비의 친환경 인증을

받은 사육 농가에서 사육한 건강한 닭고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연실록이 바로 그것인데, 사육농가 정보제공 및 사육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이력 관리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는 것이 특징이죠.








이뿐만 아니라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친환경 닭을 진공텀블러

숙성방식을 이용해 속살까지 맛있게 양념하는가 하면, 저온숙성

노하우와 파우더 재료혼합의 비밀 레시피 등을 통해 조리비법부터

다른 치킨을 완성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에 카놀라유와 현미유의 장점을 모아 치킨 브랜드 

'치킨더홈'만의 전용유로 튀겨냈다는 점 역시 고객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얻고 있는데요. 기름 하나에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는 점이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전문점임을 확실히

어필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경쟁력을 통해 치킨 브랜드 '치킨더홈'은 깐깐한

주부들에게 선택 받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평가 받는

등 입점하는 곳마다 건강한 치킨전문점으로 입 소문 타며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소규모창업아이템 치킨 브랜드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먹거리안전 불감증이 높아지면서, 치킨더홈과 같이 기본을 지키는

브랜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더 커지고 있다"면서, "실제로 

치킨더홈은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찾는 깐깐한 마니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불황의 위기를 기회로 바꿔 꾸준히 운영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치킨더홈은 현재 10주년 기념, 최대 385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는 특별창업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080-420-9978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