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내포차창업 :: 소규모술집창업 양과 맛 최고!


양도, 맛도, 가격도 땡큐인 실내포차창업 브랜드 '땡큐37', 불황타파







소비자들의 니즈가 까다로워짐에 따라 이들을 사로잡기 위해

필요한 조건들도 다양해진 모습입니다. 그 중에서도 외식창업시장에는

변하지 않는 성공공식이 존재하죠. 퀄리티 높은 맛과 품질 그리고

푸짐한 양, 합리적인 가격 등이 바로 그것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조건만을 충실히 확보해도 고객확보는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이를 만족시키리란 생각보다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물가상승 등 시대의 변화에 따라 언제든 변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현명한 예삐창업자라면 오랜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변동 없이 성공공식을 지켜나가고 있는 브랜드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한 면에서 주목해봄 직한 브랜드가 바로 프랜차이즈 실내포차창업

'땡큐37'입니다.









실내포차창업 '땡큐37'은 브랜드네임처럼 모든 안주를 37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동시에 퀄리티 높은 맛과 품질로 고객들의

까다로운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맛도 땡큐, 양도 땡큐, 가격도

땡큐입니다.








그렇다면 실내포차창업 소규모술집창업 '땡큐37'은 어떻게

성공공식을 지킬 수 있었을까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좋은

재료를 싸게 구입하는 것이 성공의 시작인 것인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기에 가격이 저렴하면 맛과 품질도 떨어질 것이라

생각할 수 있는데, 땡큐37에서는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수익구조를 구축하고 체계적인 지원과 관리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실제로 본사는 푸짐하게 주고 맛있게 만들면 고객에게 인정 받아

다양한 연령층의 단골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요.

조미료에 의존하는 기존의 저가 메뉴에서 탈피해 원재료의 맛이

살아 있는 메뉴개발에 주력한 이유도 여기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실내포차창업 소규모술집창업 브랜드 '땡큐37'은 본사 직송의

반조리 식재료로 손님이 직접 조리하는 방식을 택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가맹점주 입장에서는 주방 운영 및 인건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에 충분하고 고객들은 자신의 입맛과 취향대로 자유롭게

조리해 먹을 수 있어 만족할 수 있습니다.








'땡큐37'의 관계자는 "성공공식을 정확히 충족시킴으로써 '땡큐37'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저가형 실내포장마차들 사이에서도 투자대비

높은 마진율을 자랑하며 그 입지를 빠르게 넓혀나가고 있다"고 전하면서,

"이러한 경쟁력을 통해 앞으로의 투자가치가 매우 높은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문의전화 02-2209-3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