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식프랜차이즈창업] 외식창업아이템 성공하려면?


깐깐한 외식프랜차이즈창업 외식창업아이템 '깐깐한족발' 성공경쟁력↑







족발전문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슷비슷한 이미지를

떠올릴 것입니다. 오랜 세월 가늠할 수 있는 허름한 인테리어,

한방 냄새가 솔솔 나는 갈색빛깔의 족발이 바로 그것이죠.

이 자체로도 분명 높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요즘 소비자들은 계속해서 새로운 것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뒤쳐질 가능성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족발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두터운 단골고객층을 형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시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그러한 면에서 주목해봄 직한 브랜드가 바로

프랜차이즈 참숯에 구운 족발전문점

외식프랜차이즈창업 외식창업아이템 '깐깐한족발' 입니다.







외식프랜차이즈창업 외식창업아이템 '깐깐한족발'은

최고의 족발이 되고자 전국을 돌며 풍부한 실전 경험을 쌓았고

이를 토대로 족발의 고정관념을 깨뜨리는 참숯족발을 완성했습니다.

참숯족발은 100% 참숯으로 삶아낸 족발을 한번 더 구워

잡내를 없애고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무엇보다 이전에 먹던 족발이 한김 뺀 차가운 족발이었다면

외식프랜차이즈창업 외식창업아이템 '깐깐한족발'의

참숯족발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족발로 그 맛과 품질이 뛰어납니다.

물론, 차별화된 메뉴경쟁력을 갖췄음에도 불구,

누구든 1분이면 가능한 조리 및 운영시스템을 구축,

초보자도 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외식프랜차이즈창업 외식창업아이템 '깐깐한족발'의 경우,

점포수만 늘리려는 무분별한 가맹사업을 지양하고 상권조사와

입지조건 등을 꼼꼼히 따져 성공할 수 있는 창업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죠.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과 탄탄한 본사역량이 합쳐진다면

성공확률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 밖에도 홀, 포장, 배달이라는 3박자 포커스를 맞출 수 있단 점에

푸가매출창출도 가능합니다.

홀은 홀에 맞는 전략으로, 배달은 배달에 맞는 전략으로

두 개의 매장이라는 컨셉트로 매출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것이죠.







실제로 현재 운영되고 있는 가맹점들은

상권 및 매장규모에 관계 없이 만족스러운 매출을 기록하며

그 경쟁력을 중며하고 있습니다.

기존 족발 전문점의 치열한 경쟁를 탈피,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단 애기입니다.









외식프랜차이즈창업 외식창업아이템 '깐깐한족발' 의 관계자는

"족발창업은 본사의 관리가 생명" 이라고 운을 떼며,

"그러한 점에서 '깐깐한족발'은 가맹점의 성공에 초점을 맞춰

철저한 관리에 나서고 있습니다.

가맹점주는 매장운영에만 집중하면 된다" 고 설명했습니다.








(문의 1588-8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