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점프랜차이즈 :: 이자까야창업 장기 불황 극복!


주점프랜차이즈 이자까야창업 브랜드 '오술차', 지속적인 단골확보로 장기 불황 극복








사당역 인근 외진 골목에서 시작된 작은 선술집

주점프랜차이즈 이자까야창업 브랜드 '오술차'가

수 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사이에서 유망창업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장기화되어 가고 있는 불황을 극복하며 10년 전에도

후에도 있을 주점프랜차이즈 이자까야창업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는 것이죠.









그렇다면 주점프랜차이즈 이자까야창업 브랜드 '오술차'는

어떤 경쟁력으로 위와 같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일까요?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부분은 앞선 트렌드 분석이라 

할 수 있는데, 과거 단체로 술집을 방문하는 문화가 

대세였따면 최근에는 혼자 또는 둘이나 셋 등 적은

인원들이 모여 가볍게 즐기는 음주문화가 성행하고 있는데,

'오술차'는 바로 이러한 트렌드를 발 빠르게 흡수했습니다.









모든 메뉴를 5,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가 하면,

퀄리티는 그대로 유지하며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에 바를 중심으로 둘러 앉고 조리 즉시 서빙하는

시스템은 최고의 효율성과 최고의 동선으로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가져오고 있죠.









이처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니즈를 충족시킴으로써

주점프랜차이즈 이자까야창업 브랜드 '오술차'는 두터운

단골고객층을 확보해 장기적으로 매장을 꾸려나갈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10년 전에도 있었고, 10년 후에도 있을 것 같은 브랜드로

평가 받는 이유도 여기서 찾아볼 수 있죠.









이러한 경쟁력을 통해 주점프랜차이즈 이자까야창업 브랜드

'오술차'는 작은 선술집에서 현재 전국구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상권에 구애 받지 않고 단골고객 위주로 장사되는 등 

입점하는 곳마다 맛집주점으로 각광 받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인데요.









주점프랜차이즈 이자까야창업 브랜드 '오술차'의

관계자는 "유행처럼 사라지는 브랜드를 선택할 것인지,

지속적인 단골확보로 장기불황을 극복할 것이지 선택해야

한다"고 운을 떼며, "오술차는 후자에 주목한 현명한

예비창업자들이 선택하는 브랜드다. 요즘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니즈를 발 빠르게 캐치해나감으로써 시대가

변화해도 계속해서 존재할 것"이라고 자신했습니다.










한편, 주점프랜차이즈, 이자까야창업 브랜드 '오술차'는

오는 3월 29일 (수) 오후 2시 서울 본사에서 창업설명회

개최할 예정인데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예약제로 운영되니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홈페이지 팝업창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02-501-5959)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