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식창업)) 족발프랜차이즈 잘되는 노하우 <청와삼대칼국수>

 

대중적인 메뉴라인으로 꾸준한 인기몰이

 

 

 

 

 

 

 따뜻한 봄이 됨녀서 외식업계도 활기를 되찾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본격적인 야외활동에 나서면서

창업시장도 성수기로 접어들고 있는데요.

 

이러한 분위기로 자연스레 예비창업자들의 시선 역시

외식창업 브랜드에 쏠리고 있답니다.

 

 

 

 

 

 

 

이를 방증하듯이 3월이면 전국각지에서 열리는

창업박람회 및 창업설명횔 등이 주를 이루며

특히 외식브랜드로 가맹상담 받으려는 예비창업자들도 상당수에요.

 

그렇다면 예비창업자들은 수 많은 브랜드들 중 가운데,

어떤 기준으로 브랜드를 선택하고 있을까요?

 

 

 

 

 

 

 

이에 창업전문가들은 "현명한 예비창업자들이 늘면서

장기화된 경기불황과 치열한 경쟁 등을 감안해

유행을 타지 않는 실속 아이템을 희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며

"족발을 비롯해 보쌈, 칼국수 등 소비자가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는 아이템들이

대게 그러하다" 고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가

바로 족발프랜차이즈 '청와삼대칼국수' 랍니다.

 

'청와삼대칼국수' 는 '세 분의 대통령을 모신 청와대 조리장의 특별한 요리'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여타 경쟁업체와의 비교를 거부하고 있으며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음식이지만 이곳에는 그 맛과 품질이

전혀 다르다는거죠.

 

 

 

외식창업)) 족발프랜차이즈 청와삼대칼국수

 

 

 

 

 

실제로 이곳에서는 깊고 진한 사골육수를 사용한 청와칼국수를 대표메뉴로

국내산 울릉도 명이나물을 사용한 명이마늘보쌈,

10여가지의 한약재료를 사용한 한방족발 등등

외식창업 '청와삼대칼국수' 만의 특별한 요리를 선보이며

입맛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물론 퀄리티 높고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내야 한단 점이

일부 초보창업자들에게는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지만

족발프랜차이즈 '청와삼대칼국수' 로 시작하면 큰 어려움이 없구요.

본사 내 전용제품 자체 공급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품질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는 동시에, 가맹점의 일손을 덜어주며

가맹점주가 매장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답니다.

 

 

 

 

 

 

 

이렇게 차별화된 메뉴경쟁력과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을 통해

외식창업 '청와삼대칼국수' 는 전국 40여개의 가맹점이 성업 중에 있으며,

입점하는 곳마다 맛집으로 입 소문을 타며 빠르게 그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어요.

 

 

 

 

 

 

 

족발프랜차이즈 브랜드 '청와삼대칼국수' 의 관계자는
"경기 및 계절에 영향을 받지 않는 메뉴라인을 구성하는 동시에

그 맛과 품질에 차이를 두어 '청와삼대칼국수' 는 대중성과 차별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고 강조하며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본사는 오는 3월 31일(목)부터

4월 3일(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매경창업&프랜차이즈쇼',

오는 4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에 순차적으로 참가,

꾸준한 가맹사업을 펼쳐나갈 계획" 이라고 했죠.

 

 

 

 

 

 

 

한편 '청와삼대칼국수' 는 오는 3월 25일(월) 과

오는 4월 22일(금)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효자동에 위치해 있는

북한산 본점에서 시식과 함께하는 창업설명회를 실시할 계획이거든요.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hungsamdae.co.kr)

또는 전화(1599-1945)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