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자본프랜차이즈창업 # 족발체인점 특별하게 시작


기존 족발전문점과 다른 조리방법으로 눈길 소자본프랜차이즈창업 '족발야시장'








족발은 대한민국에서 남녀노소 즐겨먹는 대표적인 외식 메뉴로

창업시장에서도 꾸준히 인기가 많은 아이템입니다. 게다가 족발

전문점을 운영할 경우, 단순한 메뉴 구성과 레시피 덕분에 초보

창업자들의 선호도가 높죠.








하지만 족발처럼 안정적인 아이템의 이면에는 자칫 유행에 뒤쳐지거나

식상함으로 고객들에게 외면을 받는 등 문제점도 많은데요. 특히 전통적인

방식의 족발전문점들은 브랜드 이름만 틀릴 뿐, 메뉴의 큰 차이가 없다보니

부진의 늪에 빠지기 쉽습니다.








이에 창업전문가들은 "이제는 족발창업도 특별하게 해야하는 시대"라고

말하며, "오랜된 종물에서 푹 삶는 방식의 족발 메뉴로는 유난히 변화가

빠른 외식업계에서 살아남기가 힘들다"리고 조언했습니다.








이러한 변화 탓인지 최근 족발 창업시장에서는 일반 족발전문점에서

사용하는 오래된 조물의 전통성을 과감히 버리고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3년 묵은 전통 숙성의 장맛으로 맛을 낸 육수에서 바로 삶아 제공하는

소자본프랜차이즈창업 족발체인점 '족발야시장'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특히 소자본프랜차이즈창업 족발체인점 '족발야시장'의 대표가

족발을 단순히 야식 메뉴가 아닌 일반 고깃집처럼 가족외식,

단체모임 등 어떠한 모임도 소화할 수 있는 패밀리형 프리미엄

족발전문점을 목표로 런칭한 여느 족발전문점과는 메뉴와

분위기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소자본프랜차이즈창업 족발체인점 '족발야시장'은 오리지널 족발을

비롯하여 중독성 강한 직화불족발, 야들야들한 보쌈, 새콤달콤한

냉채족발은 여름철에도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쟁반막국수,

해물김치전, 황태탕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매장의 규모가 작아도 본사에서 적극적인 마케팅 등을 통해

스마트한 홈서비서로 재방문, 재주문율을 높이고 있어 20평대

매장에서 70평대 매장의 매출도 가능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자본프랜차이즈창업 족발체인점 '족발야시장'의 관계자는

"기존 족발전문점과 다른 조리방법과 배달 및 홀 운영 테이크아웃

판매가 모두 가능한 시스템으로 성공 창업을 보장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문의전화 1522-4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