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족발프랜차이즈 & 족발집창업 홈서비스로 매출 올리기


스마트한 홈서비스로 높은 매출올리는 족발프랜차이즈 & 족발집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







극심한 불황기에도 치킨과 족발 창업은 줄을 잇고 있습니다.

워낙 대중적인 메뉴이기도 하지만 메뉴 특성상 홀을 비롯해

테이크아웃 및 딜리버리 서비스 등 판매창구가 다양하다 보니

창업자들이 몰리고 있는 것이죠.








특히 족발은 최근 들어 야식이라는 오명을 벗고, 일반 고깃집처럼

단체 회식이나 가족 외식 등에서 선호하는 메뉴로 손꼽히며

외식업계의 대중적인 메뉴로 자리잡은 모습입니다.








그 중에서도 족발프랜차이즈 족발집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은

저녁은 물론 점심까지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메뉴로 패밀리형

프리미엄 족발집을 선보이고 있죠.









오리지널 족발을 비롯해 직화불족발, 보쌈, 냉채족발과 두 가지

메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와 쟁반막국수, 해물김치전,

해물순두부 등의 메뉴를 구비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대가

즐겨 찾고 있습니다.








족발프랜차이즈 족발집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은 전통을

앞세워 2~30년된 오래된 족물보단 깨끗한 육수로 즉석에서

바로 삶아 깨끗하고 풍미 좋은 맛의 족발을 선보이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또한 신선한 재료와 3년 이상 자연 숙성된

국내산 재래장만을 사용하여 제대로 된 족발을 만듭니다.








무엇보다 족발프랜차이즈 족발집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은

전체매출에서 포장+배달 매출이 50% 이상을 차지하기 때문에

매장의 규모가 작아도 매장 매출 외에 포장, 배달의 매출로

대형평수의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큰 강점이 있습니다.








특히 족발프랜차이즈 족발집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은 

스마트한 홈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데, SNS를 비롯해 각종

배달 어플에서 좋은 평가는 물론 본사에서 유행에 따른 부분을

캐치하여 블로그지수, 바이럴지수를 집중 타켓 마케팅하여

대응하고 있어 재방문, 재주문율이 매우 높습니다.








족발프랜차이즈 족발집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의 관계자는

"스마트한 홈서비스로 인해 상권에 상관 없이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라고 전하며, "본사가 연계를 해주기 때문에 관련

부분을 몰라도 쉽게 할 수 있디"고 밝혔습니다.






문의전화 1522-4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