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기집프랜차이즈 // 양꼬치창업 대중성과 특수성이 중요!

 

성공하는 고기집프랜차이즈 양꼬치창업 '양꽃이피는밤' 다양한 성공요소

 

 

 

 

 

 

외식창업이 대세인 요즘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외식창업을 준비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바로 아이템 선정입니다.

불경기 속에서도 잘나가는 매장을 보면

고객을 사로잡는 아이템을 찾는 것이 급선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요즘 같은 불경기 속에서

외식창업의 성공 키워드가 무엇일까요?

우선 매장 운영 시 고정 지출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인건비를 줄이기 위해

최근 외식시장에서는 간편한 운영방식이 대세입니다.

 

 

 

 

 

 

메뉴 역시 대중적이면서도 특수성을 갖춘

메뉴여야만 안정적인 매출을 올림과 동시에

치열한 외식시장에서 차별화를 두어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수 많은 외식 브랜드 중 양꼬치전문점

고기집프랜차이즈 양꼬치창업 '양꽃이피는밤'의

경우, 이러한 조건에 가장 부합되는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양고기 메뉴가 활성화되면서 이제 주요 상권에서

양고기전문점은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도입 초반 선입견과 달리

대중적인 메뉴가 되었지만

일반적인 삼겹살, 갈비 등의 메뉴와는 차별화를

두어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특히 고기집프랜차이즈 양꼬치창업 '양밤'에서는

생후 12개월 미만의 어린 양고기만을 사용하며

특별한 숙성비법으로 양고기 특유의 향을 없애고,

오리지널, 매운맛, 갈비맛, 카레맛 등 4가지소스와

폰즈소스 오리지널 분말소스, 맬든소금 등 다양한

소스 제공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양꼬치 메뉴의 경우, 고객들이

테이블에서 직접 조리해 먹는 방식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최소의 인원으로 효율적 운영이 가능하다 보니

인건비 절감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고기집프랜차이즈 양꼬치창업 '양밤'의 관계자는

"간편한 운영, 대중성과 특수성을 모두 갖춘 메뉴가

요식업 성공키워드"라고 밝히며

"양밤이 이러한 성공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는 브랜드" 라고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문의 1644-3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