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족발프렌차이즈 # 족발집창업 수익높이기


족발프렌차이즈 족발집창업 '족발야시장', 포장부터 배달 매출로 상권 및 매장규모 한계 뛰어넘어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들은 좋은 상권에서 비교적 큰 규모의

매장을 운영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이 두가지 조건을

만족시킨다는 것은 꽤 어려운 일인데요. 또 불황이 장기화되고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큰 규모의 매장운영을 부담스러워하는 이들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따라서 현명한 예비창업자라면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은 낮추고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기대할 수 있는 브랜드를 찾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한 점에서 주목해봄 직한 브랜드로는

족발프렌차이즈 '족발야시장'입니다.








족발집창업 브랜드 '족발야시장'은 2대, 3대, 4대에 걸친 전통비법만이

꼭 전통의 맛은 아닌다라는 철학 아래, 신선한 재료와 3년 이상 자연숙성 된

국내산 재래장만을 사용해, 제대로 된 족발맛을 만들고자 하는 고집과

뚝심을 자랑하는데요.








또한 라면을 끓일 수 있을 정도면 누구나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까닭에 그 접근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처럼 차별화된 메뉴경쟁력과

효율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단 점에 족발프렌차이즈 '족바량시장'은

20평대 매장에서 70평대 매장의 대박 매출을 달성할 수 있다는

후문입니다.








전체 매출에서 포장+배달 매출이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인데,

따라서 매장의 규모가 작아도 매장 매출 외에 포장, 배달의 매출로

대형평수의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입니다.

실제로 '족발야시장 수유점'은 월 매출 2억원 대를 기록했는데,

그 중 포장과 배달매출만 1억 2천만원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밖에도 본사는 스마트한 홈 서비스를 실시해, 편리하게 배달 주문할 수

있도록 설계하는 등 높은 재방문율과 재주문율을 검증받고 있습니다.








족발프렌차이즈 '족발야시장'의 관계자는 "홀 매장운영만을 고수하지 않고

포장 및 배달 서비스에도 주력한 결과, '족발야시장'은 상권 및 매장규모 등의

한계에서 뛰어넘어 작은 매장에서도 얼마든지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처럼 검증된 경쟁력을 통해 '족발야시장'은 불황에도 활발한

가맹사업을 펼치는 등 그 입지를 빠르게 넓혀나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문의전화 1522-4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