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식프렌차이즈 )) 저자본창업 여기 좋네요!


창업하기 좋은 외식프렌차이즈 저자본창업 '깐깐한족발' 편리한 운영시스템 업그레이드








대중적인 메뉴를 내세워 외식창업에 도전한다면

시그니처 메뉴를 갖춘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쟁업체에 없는 고유의 시그니처 메뉴가 있다면

비슷한 상권에 입점해도 고객을

유치하는데 더욱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그니처 메뉴가 있다면 다음으로는 이를 통해 차별화와 안정성을

모두 확보하고 있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비주얼에만 신경 쓴 메뉴이거나 다른 곳과 크게 차별화가 없는

맛이라면 시그니처 메뉴로써 경쟁력을 증명할 수 없습니다,

반대로 시그니처 메뉴를 통해 매출을 검증해 보이거나

안정적으로 고객몰이를 하고 있다면 시그니처 메뉴위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참숯으로 구운족발을 시그니처 메뉴로 내세우고 있는

외식프렌차이즈 저자본창업 '깐깐한족발'이

바로 이러한 점을 잘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외식프렌차이즈 저자본창업 '깐깐한족발'은

깨끗한 원육수에 매일매일 족발을 삶은 뒤

참숯으로 한번 더 구워 담백한 맛과 향의 족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족발전문점에서는 소스나 식재료를 통해

메뉴를 세분화하는 데에만 집중하고 있는 반면

외식프렌차이즈 저자본창업 '깐깐한족발'은 참숯에 굽는

방식을 통해 경쟁업체에 없는 메뉴를 만들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 덕분에 어느 상권에 입점해도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족발 프랜차이즈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 외식프렌차이즈 저자본창업 '깐깐한족발'은 가맹점주를 배려한

편리한 매장 운영 시스템을 도입해 호응을 얻고있습니다,.

초보자도 1 분이면 요리가 가능한 간편 조리법과 홀 운영,

포장, 배달 3박자에 포커스를 맞춘 운영 방식 등으로

가맹점의 매출을 상승시키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족발 창업 프렌차이즈 외식프렌차이즈 저자본창업 '깐깐한족발' 관계자는

"참숯에 구운 족발이라는 차별화된 시그니처 메뉴를

모든 가맹점에서 일원화된 맛으로 손님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며

"오직 외식프렌차이즈 저자본창업 '깐깐한족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를 지니고 있어

어느 상권에 입점해도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고 말했습니다.






(문의 1588-8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