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기프랜차이즈] 삼겹살창업 살펴보기


고기프랜차이즈 삼겹살창업 차별화된 경쟁력 '삼겹싸롱' 상승하는 고객만족도









경기 불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무한리필 음식점이

틈새 호황을 누리고 있어 눈길을 끌고 았죠.

요즘처럼 외식비 한 푼이라도 줄이려는

서민들에게 무한리필 전문점을 부담 없이

마음껏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반가운 존재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식 창업을 희망하고 있다면

소비자들의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을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겟죠.

뿐만 아니라 맛의 품질은 높이면서도 가격대는 낮추는 방식을

채택하여 다수의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게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곳이 바로 무한리필 삼겹살 전문점

고기프랜차이즈 삼겹살창업 '삼겹싸롱' 인데,

이미 전국 200여 매장과 중국 진출에도

성공한 화덕삼겹살 브랜드 '화통삼' 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체계적인 운영시템이 돋보입니다.










고기프랜차이즈 삼겹살창업 '삼겹싸롱' 은 무한리필 전문점이지만

제공되는 삼겹살의 퀄리티가 높고

맛 또한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 떄문에

소비자들이 줄이어 매장에 방문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어

창업자들의 문의 또한 높습니다.










우선 고기프랜차이즈 삼겹살창업 '삼겹싸롱' 은

고급 수입삼겹살을 원료로 사용하며

소시지와 떡갈비 등 다양한 구울꺼리와 추억의 도시락, 알밥 등

식사메뉴를 구비하여 확실한 식재료 사용으로

고객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습니다.









이처럼 고기프랜차이즈 삼겹살창업 '삼겹싸롱' 은

기존의 무한리필 고깃집과는 확실하게 차별화 된 컵셉을

가지고 있기 떄문에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는 장점을  갖습니다.

또한 20 ~ 30 대 여성은 물론이고 중장년층 남성 고객들과 학생들까지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카페형 분위기의 인테리어 컨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무한리필 삼겹살을 맛볼 수 있습니다.










고기프랜차이즈 삼겹살창업 '삼겹싸롱' 의 관계자는

"불황에 강하다는 이유로 무한리필 삼겹살전문점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들이 많은데,

유행을 타지 않고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기대한다면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리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브랜드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고 말했는데요

또한 "1인당 9,000원 이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맛과

품질로 모든 면에서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고 밝혔습니다.





문의 (1644-3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