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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자탕창업 - 감자탕프랜차이즈 만족도 높아!

 

높은 재방문율 감자탕창업 감자탕프랜차이즈 '보승회관'의 차별화

 

 

 

 

 

 

순대국집하면 중년 남성고객이 주르르 이루는

외식공간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투박한 먹거리와 분위기로 부담 없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죠.

이러한 순대국집이 최근에 와서는 달라지는

추세입니다. 트렌디한 맛과 멋을 도입해

젊은 세대들까지 확보하며 보다 대중적인

외식공간을 표방하는 곳들이 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행보를 선도하는 곳이 바로

프랜차이즈 순대&수육 국밥전문점

감자탕창업 감자탕프랜차이즈 '보승회관'입니다.

이곳은 차별화된 맛과 멋을 만족시키며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먼저 이곳은 늘 먹는 한 끼에 가치를 더하면

고객은 반드시 다시 찾을 것이라는

확고한 원칙을 바탕으로 가치 있는 한 끼 식사에

주력했습니다.

 

 

 

 

 

 

그 결과, 수육국밥, 지옥국밥, 순대국밥, 정식메뉴 등

그 종류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데 깔끔한

수육국밥과 정식은 젊은 여성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고 자체 개발한 중독성 강한 지옥국밥은

매운 음식을 즐길 줄 아는 마니아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국밥의 핵심인 육수와 순대 등

퀄리티 높은 한 그릇 요리에 필요한 식재료는

본사가공공장을 통해 각 가맹점에 공급하기

있어 고객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모습입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맛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까지 확실한 변화를 줌으로써

기존 국밥집의 뛰어넘는 밥맛,

술 맛 나는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것이죠.

국밥 한 그릇 즐기면서 '와 ! 여기 음식도 괜찮은데

분위기도 좋다' 라는 고객들의 만족스러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재방문율도 높게 유도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경쟁력을 통해

감자탕창업 감자탕프랜차이즈 '보승회관'은

입정하는 곳 마다 높은 매출을 거두는 등

그 저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26평 기준 테이블 13개로 오토 운영되고 있는

가맹점의 경우에는 지난 2016년 12월 대비

120% 매출상승을 익히 인정받는 등

확실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감자탕창업 감자탕프랜차이즈 '보승회관' 의

관계자는 "백 명이 오는 매장이 좋을까,

한명이 백 번 오는 매장이 좋을까 고민한 결과,

'보승회관' 은 후지를 택하며 높은 고객재방문율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세웠다" 면서,

"퀄리티 높은 맛과 품질 그리고 밥 맛, 술 맛 나는

인테리어까지 두루 만족시키며 성공을 실현시켰다" 고

설명했습니다.

 

 

 

 

(문의 1899-5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