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림픽공원 레스토랑 둔촌동 하이랜드그릴~!

 

 

 

 

 

 

요즘 벚꽃구경들 많이 가시죠~~

다들 벚꽃구경 가셨다가

데이트는 어디로 가시나요~?

 

고민이시라면 올림픽공원 레스토랑

하이랜드그릴 추천해요!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대체로 저렴한 편이라

데이트하러 가시기에 좋을거에요 ㅎㅎ

 

둔촌동 레스토랑 하이랜드그릴은

1층이 전체 주차장으로 되이었어

주차걱정도 문제 없답니다 ^^

 

 

 

 

 

 

 

매장은 바깥에서 보고

생각한 것 보다 꽤 넓었거든요~

 

안쪽자리는 아늑하며

창가쪽자리는 햇살이 들어와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을거 같았어요!

 

 

 

 

 

 

 

안쪽에는 대형룸도 완비되어 있어

모임 등도 많이 가지시는거 같았구요!

 

올림픽공원 레스토랑 하이랜드그릴이

이 근방에서는 인기 레스토랑이라

예약석도 꽤 많았답니다 ㅎㅎ

 

 

 

 

 

 

창가쪽은 전체 예약석이라서

저희는 안쪽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살펴봤는데요~

 

단품도 많았지만

세트도 구성이 괜찮아보여

2인을 위한 스테이크 커플메뉴로

선택해서 먹고 왔답니다 ^^

 

 

 

 

 

 

 

주문을 하고나면

식전빵이 발사믹소스와 나오구요~

 

음료는 업그레이드 해서

에이드 두가지로 주문했어요!

청포도와 오렌지 에이드입니다 ㅎㅎ

 

 

 

 

 

 

 

그렇게 식전빵에 음료를

먼저 먹고있다 보면

첫번째 메뉴로 구운가지요리 등장!

 

먹기좋게 잘라서 먹어보니

전 가지요리가 이렇게도

맛있어질 수 있다는걸

하이랜드그릴에서 느꼈던거 같아요~

 

 

 

 

 

 

부드러운 가지에

미트소스랑 치즈가 곁들여지니

식감도 풍부하고 너무 맛있어

가지요리 맛에 감탄했구요~!

 

뒤이어 나온 메뉴는

감베로 판체타 크림파스타입니다 ^^

 

 

 

 

 

 

 

파스타 또는 리조또 중

선택이 가능했는데

저희는 파스타로 선택~

 

수제베이컨이 들어간 메뉴라

2천원이 추가됐지만

전혀 값이 아깝지 않았어요!

 

둔촌동 레스토랑 하이랜드그릴에서는

최상등급 국내산 삼겹살을 직접 염지,

훈연, 숙성을 약 한달간 거쳐

하이랜드그릴만의 아주 특별한

베이컨을 만들어 이 맛이

아주 대박이었거든요 ㅎㅎ

 

 

 

 

 

 

그 다음으로는

채끝 등심 스테이크 등장~!

 

구운 야채와 함께나와

같이 곁들여 드시면 됩니다 ^^

 

 

 

 

 

 

 

먹기좋게 잘라 먹어보니

고기도 부드럽고 육즙도 풍부한게

제 입맛에 딱 맞는거 있죠 ㅠㅠ

 

가격대비 퀄리티도 맛도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이라

분위기면 분위기 맛이면 맛

모두 만족하시고 싶다면

하이랜드그릴 꼭 가보세요 ^^

 

 

 

 

 

 

T. 02-6423-3743